창의융합인재 교육의 새로운 시작, Whystein

아동학습 콘텐츠의 대명사 <Why?>시리즈 우리 자녀들에게 어느덧 친숙한 이름이 되어 버린 예림당의 <Why?>시리즈는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교양, 감성과 인문적 소양을 길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여러 어린이들에게 지적 호기심과 사고력을 길러주면서 7,400만부가 넘는 판매를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하게 대한민국의 대표 아동학습도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또한 지금 이 순간에도 변모하는 시대 상황과 교육 환경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언제나 새롭고 혁신적인 콘텐츠로 교육출판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 개발 역량과 교육적인 가치와 철학은 우리 어린이들은 물론이거니와 학부모님과 선생님 그리고 국내외 교육전문가들의 찬사와 성원을 받아왔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행복한 삶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해왔습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리더들을 위한 창의융합인재교육의 산실. 와이슈타인(WHYSTEIN)은 <Why?>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가치와 정신을 기반으로 인류의 삶과 세계관에 커다란 변혁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열정과 재능이 결합된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학문과 과목을 넘나들며 하나의 주제 단위로 폭 넓고 깊이 있는 학습과 사고를 유도하는 <Why?>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우리 세계에 대한 통찰과 지혜, 그리고 과학과 예술 영역에 까지 깊은 관심과 혜안을 지녔던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은 많은 공통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아인슈타인의 업적은 그가 과학자임에도 불구하고 예술 영역 특히 음악에 깊은 조예와 인류에 대한 사랑, 그리고 인문학을 아우르는 융합적 사고의 산물이라는 점에서 또 다른 도전을 마주하고 있는 우리 어린이들에게 그 누구보다도 모범이 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와이슈타인은 우리 아이들 더 나아가 세계의 모든 어린이들이 꿈을 꾸고 그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새로운 교육철학과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해 나가는 꿈과 희망의 산실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