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적 사고력(STEAM Literacy)과 실생활 문제 해결력(Real World Problem Solving) 와이슈타인 창의융합영재교육 Program으로 시작합니다.
와이슈타인 창의융합영재 교육 Program

와이슈타인 STEAM

와이슈타인 K5 STEAM 실생활 문제를 대하는 개성 있는 태도
수업 대상 수업 시간 주제 구성 교재 Tools 학습 활동
6세~7세 1개 주제 당
100분(1주)
12개 대주제
48개 세부 주제
월 별 1권 전자 칠판, 개인용 태블릿 PC,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로보틱스, 3D 프린터, 레이저 커터기, Making tools, 3D VR/AR 등 탐구, 조사, 토의, 발표, 시연, 코딩, 협동 학습, PBL
와이슈타인 G1~G2 STEAM 융합적으로 사고하는 습관과 실생활 문제 해결의 경험
수업 대상 수업 시간 주제 구성 교재 Tools 학습 활동
초등 1~2학년 1개 주제 당
100분(1주)
24개 대주제
96개 세부 주제
월 별 1권 전자 칠판, 개인용 태블릿 PC,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아두이노, 로보틱스, 3D 프린터, 레이저 커터기, CNC 멀티 공작기계, Making tools, 3D VR/AR 등 탐구, 조사, 토의, 발표, 시연, 코딩, 협동 학습, PBL
와이슈타인 G3~G4 STEAM 융합적 사고력의 성장과 창의적인 문제 해결 방법의 도출
수업 대상 수업 시간 주제 구성 교재 Tools 학습 활동
초등 3~4학년 1개 주제 당
200분(2주)
24개 대주제
48개 세부 주제
월 별 1권 전자 칠판, 개인용 태블릿 PC, 반응형 빔 프로젝터,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아두이노, 로보틱스, 3D 프린터, 레이저 커터기, CNC 멀티 공작기계, Making tools, 3D VR/AR 등 탐구, 조사, 토의, 발표, 시연, 코딩, 협동 학습, PBL, CPS